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사는이야기와유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 '오늘 입소자 기대평'

용흥 2015. 8. 20. 11:00

 
























 

                   

 

 

어떤 모습으로 보일지 기대되지요 ~

 

제발 질질 짜는것 좀 안했으면...
기왕 갔으면 실제 군인의 모습 반만이라도 보여주길 바래본다~

 화이팅~

 

제시 발암 엄청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관한테 덤빌듯!!

 

신인은 어찌댓든 떠야되니까 열심히할라곤 하겠고...

 

과연 이번에도 어케한번 떠보겟다고 히잉~ 을

또!! 또!! 따라 할것인가...

만약 하면 최악..

 

사유리...

그냥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ㅋㅋ

 

전미라..

운동선수 출신이니 틀에박힌 군생활도 잘할듯..

 

한채아는 워낙 뭐든 열심히하는사람이라 잘할듯 하고...

 

막돼먹은영애씨 어떤 웃음포인트를 내줄지 과연!!

 

신소율은 딱보기에도 1기때의 김소연같은? 케릭터일듯하고..

 

유선은...

딱 사이즈가 홍은희 김지영같이 악바리처럼 할라고 하겟군요..ㅋ

 

한그루는 딱 드러나는 케릭터가 없는듯 해서...

있는듯 없는듯..

분량이 최고 적을것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