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커피소년 - "찾았다"(미녀공심이 OST) & '커피소년' 노래 모음(20곡)

용흥 2016. 6. 12. 14:12

 

    
    





     


                                                                                                        

                                                                     

                                

                 

                                                          


     

     

     



    커피소년 - "찾았다"(미녀공심이 OST Part 5)

    & '커피소년' 노래 모음(20곡)

     

     

     

     

     

     

     

     

     커피소년 - "찾았다"

    미녀 공심이 OST Part 5

     

    [음원소개 & 가사]

     

    커피소년 - "찾았다"  [미녀공심이 OST Part 5]
     
    SBS드라마 '미녀 공심이' OST Part.5 "찾았다"는 감성으로 로스팅한 향기 좋은 싱어송 라이터 '커피소년'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찾았다"는 "장가갈 수 있을까", "내가 네 편이 되어줄게" 등 숨은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특유의 멜로디라인으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뮤지션 '커피소년'이 만은 방금 원두에서 내린 듯 따뜻한 곡으로 '커피소년'의 정규앨범 4집에 수록되기도 했다.
     
    "찾았다"는 사랑이 시작되는 시점의 감동을 담백하고 차분하게 고백하는 곡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미녀 공심이'의 로맨스와 잘 어울리며 시청자들의 연애감성을 자극할 달콤한 곡이다.

     

     

    작사: 커피소년
    작곡: 커피소년
    편곡: 커피소년


    [가사]
    찾았다 이제 찾았다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내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우린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잊지 말아요. 우리 이렇게 만난 걸
    이렇게도 돌고 돌아
    우리 함께 있다는건 기적이죠

     

    찾았다 이제 찾았다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내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우린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이제 찾았다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내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우린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커피소년 - "찾았다"

    (미녀 공심이 OST Part 5)

     

     

     

     

     

     

     

     

     

     

     

     

                 

     

      

     

     

    '커피소년' 노래 모음(20곡)
     
     

     

     

     



     곡목 리스트

     

    01. 애벌레 [정규 4집 '꽃']  
    02. 손(Hand) [정규 4집 '꽃'] 
    03. 니가 그리워 [1집 기다림] 
    04. 충분해 
    05. 사랑하면 알게 되는 것들 [정규 4집 `꽃`] 

     

    06.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07. 도시 남자
    08. 토닥토닥 쓰담쓰담
    09. 충분해
    10. 행복의 주문 [3집 힘내]

     

    11. 화이팅, 사랑도 삶도(Feat. 장나라)
    12. 힘 내 [3집 힘 내] 
    13. 사랑의 비겁자
    14. 나를 사랑하자
    15. 사랑이 찾아오면

     

    16. 혼자(Alone)
    17. 추억도 이젠 지겹죠
    18. 그대를 내안에 
    19.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하은)
    20. 너는 깃털처럼 가벼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