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study/주식

npredayhigh()함수 수식 영웅문4에서는 지원하네요

용흥 2017. 7. 28. 06:04

영웅문3에서는 npredayhigh()함수를 지원하지 않았었습니다.
돌파매매를 생각할때면 항상 전일이나 몇일전 고가선을 분봉이나 일봉에 설정하면 좋을거 같다고
생각은 했었는데,영웅문4 에서는
npredayhigh()함수 지원하네요.


아래 영웅문3 수식 화면 보시면
npredayhigh()함수가 정의 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만,영웅문4 에서는 지원하네요.










영웅문4에서 npredayhigh()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수식관리자 들어가셔서
새로만들기 누르시고요

수식:
npredayhigh(3)

를 넣어보았습니다.
3일전 고가를 뜻하구요.

5를 넣으면 5일전 고가가 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는 색상과
선 두께 설정후








수식검증 눌르신후
이상 없으시면
작업 저장 눌러 줍니다.







차트에서 우버튼 클릭하셔서
지표겹치기 누르신후
만들어 주신 수식명 클릭후에.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십니다.












분봉차트 보시면
3일전 고가 부분
가격 확인해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아래 그림 보시면
3일전 고가 부분
당일 보시면

고가선이 파란색으로 생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봉상
3일전 고가선 확인 입니다.

3일전 고가 부분 가격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npredayhigh() 함수를 지원하니
만들수 있는 수식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도 영웅문3만 쓰고 있는데

영웅문4도 생각해 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