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사는이야기와유머

리얼돌 미국의 1위업체의 제품

용흥 2015. 8. 2. 09:26

 

 

리얼돌(RealDoll) 인형의 일종으로서, 남성의 성적 욕구를 채우기 위해 여성의 형태로 제작된 또는 여성의 성적 욕구를

채우기 위해 남성의 형태로 제작된 등신대 인형을 가리킨다. 실리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실리콘 인형 또는 단백질 형이라고도 불린다.

 

가격은 5999달러 720만원 정도...

사는건 문제가 아닌데 버릴때 어쩔겨?

시체유기 수준일듯...

 실제인물을 모델로 만들어서 사실감이 높네요.

 

헐 이게 인형이라구요?

 

이게 정말 인형이라구요? 놀랍네요 ㅎㅎ 

 

너무  늙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갖고는 싶다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