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사는이야기와유머

일본지하철 여성전용칸에 대한 반응...

용흥 2015. 8. 11. 20:51

 

 

 

걱정하지 않아도 될 분들이 많이 걱정을 하시는듯...

 

그니까 보기싫은 떡을 한곳에 몰아넣자는 발상이구나.ㅋ

 

ㅋㅋㅋㅋ 이거 웃으면 안되는데 자꾸 웃음이... ㅋㅋㅋ

 

저도 마음이 든든하고 안심이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한테도 좋은 제도라 생각됨... 괜한 오해 안받아도 되니...

 

저건 남자들을 위한 제도라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좋네요 폭탄들많 따로 타는 전용칸이 있어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