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김동률(kimdongryule) _ Replay MV

용흥 2015. 8. 10. 11:00

 

 

 

 

https://www.youtube.com/watch?v=8TvZI2fzcWI#t=115

 

김동률(kimdongryule) _ Replay MV

 

요즘 가끔 딴 세상에 있지.

널 떠나보낸 그 날 이후로 멍하니 마냥 널 생각했어.

한참 그러다보면 짧았던 우리 기억에 나의 바람들이 더해져 막 뒤엉켜지지.

그 속에 나는 항상 어쩔 줄 몰랐지.
눈앞에 네 모습이 겨워서 불안한, 사랑을 말하면 흩어 없어질까 안달했던 내가 있지.

그래,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뜨거웠고.
와르르 무너질까 늘 애태우다 결국엔 네 손을 놓쳐버린 어리석은 내가 있지.

난 아직 너와 함께 살고 있지.

내 눈이 닿는 어디든 너의 흔적들,

지우려 애써 봐도, 마구 덧칠해 봐도 더욱 더 선명해져서 어느덧 너의 기억들과 살아가는 또 죽어가는 나.

네가 떠난 뒤 매일 되감던 기억의 조각들, 결국 완전히 맞춰지지 못할.
그 땐 보이지 않던 너의 맘은 더없이 투명했고, 난 보려 하지 않았을 뿐.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뜨거웠고.
와르르 무너질까 늘 애태우다 결국엔 네 손을 놓쳐버린 어리석은 내가 있지.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널 잃어버린 시간을 거슬러 떠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너 머물렀던 그 때로 거슬러 멈춰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