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All I Have Is My Soul(내가 가진건 영혼 뿐이예요) - Natasha St .Pier

용흥 2015. 9. 2. 02:38

 

 

Natasha St Pier(나타샤 세인트 삐에르)

1981년 2월 10일생, 캐나다. 팝 가수... 

1989년 8살의 나이로 로컬 송 콘테스트 무대에 섰고...

 

1997년 16세 어린 나이에 'Steve Barakatt'에게 곡을 받아 앨범을 발표하였다. 2001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Eurovision Song Contest(유러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이곡 "Je n'ai que mon ame(나에겐 마음 밖에 없어)]"= All I Have Is My Soul(내가 가진건 영혼 뿐이예요)곡이 싱글 히트하게 되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해주고픈 자신의 사랑을 차마 말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노래한 슬픈 목소리를 가진 'Natasha St Pier' 는 캐나다, 유럽 등에서 활동...

 

 

Natasha St-Pier - All I Have Is My Soul (HQ-MV)

 

 

 

 

 


All I Have Is My Soul(내가 가진건 영혼 뿐이예요) - Natasha St .Pier

 

So you tell me
Something strange is going on
And you tell me
That our story's going wrong

 

당신은 나에게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우리의 일들이
잘못 되어간다고 말합니다.

 

though love
Is better left unsaid
But since you asked me
Just listen to my prayer

 

진정한 사랑은
말하지 않고 남겨두는 것이 좋지만
당신이 물으셨기에
내 기도를 들어보라는 거예요.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에요.
희망을 갖고 기도를 드리기 위한
나만의 영혼을요..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당신이 날 알게 되신다면
방법을 찾게 될 거예요.
내가 가진 건 영혼과
기도를 드릴 음성뿐이란 걸

 

And then you say
I'll remain a part of you
That our love
Will carry on whatever we do

 

당신은 내가
당신의 한 부분으로 남고,
우리의 사랑은
어떻게든 지속될 거라고 말하지요

 

But what's lost
Is so often hard to see
If you wanna keep it
Just listen to my plea

 

무엇을 잃게 되는 건지
자주 깨닫기는 어렵겠지만,
당신이 지속하고 싶다면,
내 기도를 듣기만하면 돼요.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에요.
희망을 갖고 기도를 드리기위한
나만의 영혼을요.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당신이 날 알게 되신다면
방법을 찾게 될 거예요.
내가 가진 건 영혼과
기도를 드릴 음성뿐이란 걸..

 

I'd rather be dammed
If loose my faith
And if I am condemned
I will answer my fate

 

내가 신념을 잃는다면,
저주 받는 게 나을 거예요.
저주 받았다면,
내 운명에 응하겠어요.

 

I'll kneel down unarmed
My life will take control
'Cose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맨손으로 무릎을 꿇을 거예요.
내 인생이 책임질 거예요.
지금 내 모습이 나이고,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이니까요.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지금 내 모습이 나이고,
내가 가진 건 영혼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