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Elvis Presley엘비스 프레스리] - 'Can't Help Falling In Love',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

용흥 2015. 9. 5. 13:16

 

 

 

 

Can't Help Falling In Love - Elvis Presley

락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가 1961년 발표한 곡으로써 엘비스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블루 하와이'의 주제가이기도 하다.

 

 

Elvis Presley - Can't Help Falling In Love (Live)

 

 

 

 

 

Elvis Presley - Can't Help Falling In Love

 

 

Can't help falling in love(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Elvis Presley(엘비스 프레스리)

 

Wise men say
only fools rush in

현명한 이들이 말하기 오로지 바보들만 서두른다고 했죠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그러나 난 내가 당신가 사랑에 빠지는걸 어쩔수없네요

 

Shall I stay

내가 가만히 있어야하나요?
Would it be a sin

그것은 죄가 될까요?
If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만약에 내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걸 어쩔수없다면요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이 당연히 바다를 향해흐르는것처럼
Darling so it goes

달링 그것도 그래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어떤것들은 그렇게 될수밖에없어요

 

Take my hand

내손을잡아요
Take my whole life too

내 모든 삶도 가지세요

For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난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것을 어쩔수가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