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장범준 -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용흥 2016. 3. 21. 05:11

 

 

    
    
     


     

     




                        


                               

        













      장범준 '그녀가 곁에 없다면'










      '그녀가 곁에 없다면' 음원  개와 가사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으로 장범준 2집 앨범에 수록된 곡)

    작사: 장범준 
    작곡: 장범준 
    편곡: 장범준

    <음원소개>

    제가 대학교 때 결혼식 축가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어떤 노래를 불러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사랑에 대한 좋은 글귀를 보고 직접 노래를 만들어서 불러주었는데, 그 노래가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이라는 노래였습니다.

    지금은 ‘그녀가 곁에 없다면’입니다~!

    멜로디나 가사 내용이 조금 슬프고, 처음 보는 애가 처음 듣는 노래를 해서인지 당시 축가 분위기는 많이 별로였습니다.  그때 결혼하신 분들이 전보다 정돈된 이 노래를 들으시면 재미있는 추억 하나가 또 생길 것 같아서 좋네요.


    <가사>

    사랑이란 게 원래 시간이 지날수록
    설레임보다는 편안함이 자릴 잡나요


    설레임이 없는 사랑 편안함만 남은 사랑
    도대체 뭐냐고 물어보면
    그대여 오늘 내가 말해줄게


    그댈 향한 나의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
    허나 말해줘야 한다면 들어봐요 허어


    그녀가 곁에 없다면
    그대가 곁에 없다면
    코끝이 시려지는 게
    그대는 영원한 사람


    떨어져 있어도 너를
    이해하고 믿어주며
    영원히 널 닮아가며
    너만을 사랑해야지


    그댈 향한 나의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
    허나 말해줘야 한다면 들어봐요 하아


    그대가 곁에 없다면
    그녀가 곁에 없다면
    코끝이 시려지는 게
    그대는 영원한 사람


    떨어져 있어도 난  너를
    이해하고 믿어주며
    영원히 널 닮아가며
    너만을 사랑해야지


    설레임이 없는 사랑 편안함만 남은 사랑
    도대체 뭐냐고 물어보면
    그대여 오늘 내가 말해줄게
    한번밖에 없는 사랑 영원함만 남은 사랑
    그대가 뭐냐고 물어보면
    그때는 오늘 내가 말해줄게

















    0-0-1-wcon.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