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결혼계약 OST> 정동하 - To You Again (part.1)

용흥 2016. 3. 23. 10:24

 

 

    
    
     


     

     




                        


                               

                      













      MBC 라마 결혼계 OST




    MBC 드라마 결혼계약 OST Part.1

    To You Again - 정동하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동하 - To You Again(가사)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린..


    ‘결혼계약’의 첫 OST곡으로 포문을 연 ‘To You Again`은 2회 엔딩에 삽입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가창을 맡은 부활 출신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은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두 배의 감동을 선사했다.


    엔딩 테마곡 `To You Again`은 잔잔한 기타연주로 시작되는 미디엄 템포의 팝 록으로 다시 내 손을 잡아달라는 애절한 마음을 발라드가 아닌 미디움 템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서로에게 위로 받으며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가사는 듣는 사람도 함께 힐링하게 만든다.


    점점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정동하의 세련되면서도 감성 어린 목소리가 감정을 끌어올리고, 기타리스트 안지훈의 연주가 더해지며 곡을 풍부하게 만들어 더욱 진한 여운을 남긴다.


    `To You Again`은 OST 히트 메이커 김범주가 작곡,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26일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주인공 칼라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 가 사 ]


    니가 나의 꿈이 돼줄래
    지친 나를 안아줘
    니가 없는 날들
    그렇게 하루하루
    지나는 것만 같아


    다시 내 손을 잡아줄래
    잠든 나를 깨워줘
    텅빈 내 마음에
    너의 숨을 채워줘
    다시 꿈을 꾸게


    나의 햇살이 되어줄래
    언제나 나를 비춰줄래
    따스한 그 햇살에
    나의 맘이 녹아
    널 안을 수 있게
    그땐 너의 햇살이 되어
    내가 널 비춰줄게
    내가 너의 마음에
    다시 꽃을 피울게
    내 손을 한 번만 잡아줘


    다시 내 얘길 들어줄래
    그걸로 난 충분해
    니가 없는 지금
    내가 아닌 것 같아
    다시 한 번만 날


    나의 햇살이 되어줄래
    언제나 나를 비춰줄래
    따스한 그 햇살에
    나의 맘이 녹아
    널 안을 수 있게
    그땐 너의 햇살이 되어
    내가 널 비춰줄게
    내가 너의 마음에
    다시 꽃을 피울게
    내 손을 한 번만 잡아줘


    다시 너의 품 안에
    다시 꿈 안에
    내가 들어갈게
    그땐 너의 햇살이 되어
    내가 널 비춰줄게
    내가 너의 마음에
    다시 꽃을 피울게
    내 손을 한 번만 잡아줘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7080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동하 - 취중진담, 그날들, 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