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사는이야기와유머

할머니의 명언

용흥 2014. 7. 31. 19:55

 

 

 

 할머니의 명언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손녀가
할머니와 결혼에 대해 얘기를 하고 있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손녀가 할머니에게 물었다.
'할머니, 다시 태어난다면 할아버지와 또 다시 결혼 하실거예요?'
그러자 할머니는 망설임 없이 대답하셨다.

 

'오냐, 그럴 것이야..'
손녀는 할머니의 대답에 존경스러움을 느꼈다.
'할머니는 할아버지에 대한 사랑이 정말 깊으시군요.
'그러자 할머니는 '넌 철들려면 아직 멀었구나'
라고 생각하며 대답했다.

'다 그놈이 그놈이여….ㅎㅎㅎ

 

 

 

 

정치인이 보신탕집에 간 날^^&

 

유명 정치인 5명이 무더운
복날 기가 막히게 보신탕을
잘 한다는 집을 찾아갔다.


땀을 뻘뻘 흘리며 도착한
다섯 사람.
평상에 앉아 땀을 닦으며
신나게 부채질을 하고 있는데
주문받는 아줌마가 와서 말했다
전부 다 개지요 ???
.
.
.
다섯 사람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 ㅋㅋㅋ

 

 

 

 

"소문 다 났어 섀꺄~~~"

 

3일동안 굶은 호랑이가 있었다. 

먹이를 찾아 다니다가 드디어 어설프게 쭈그리고

있는 토끼를 보고 한방에 낚아챘다.

이때 토끼가 하는말

"이거 놔 새꺄~~!!" 

순간 어안이 벙벙한 호랑이는 얼결에 토끼를 놔주었다.

 

상상도 못할 황당한 말에

호랑이는 대단한 충격을 받았다.

다음날,

충격에서 깨어나지 못한 채로 방황하던 호랑이,

드디어 또 토끼를 발견하고 역시 한발로 낚아챘다.

그러자 토끼왈~~~

"나야 새꺄~~!!"

또다시 충격에 휩싸인 호랑이는 그토끼를 얼른 놔주었다.

 

그리고 다짐을 했다.다시는 그런 실수를 하지 않겠다고..

다음날 또 토끼를 잡았다.

이번엔 그 토끼가 아니었다.

분명히 다른 토끼였다. 

그런데 호랑이는 그 토끼가 한말에 쇼크를 받아그만 죽어 버렸다.

토끼가 한 말의 이유 인즉...

ㅋㅋ

.

.

.

"소문 다 났어 섀꺄" 캭~~

 



 

'세상을 따스하게 하는.. > 사는이야기와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요금  (0) 2014.08.02
군에 간 아들과 엄마의 엽기 편지   (0) 2014.07.31
놀리냐?  (0) 2014.07.31
그녀가 벗으라고 했다  (0) 2014.07.31
더듬더듬 읽다보니 ㅎㅎㅎ  (0) 2014.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