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Beautiful Girl-Jose Mari Chan

용흥 2015. 8. 24. 12:21

 

 

호세 마리 찬(Jose Mari Chan) 1945 년 3 월 11 일 출생.

중국계 필리핀 가수, 작곡가, 설탕 업계에서 사업,

1945년 3월 11일에 엘로 엘로시에서 태어났다.

1967년에 Ateneo 드 마닐라 대학에서 경제학에서 학사 학위와 함께 졸업, 현재 회장 겸 BISCOM, 주식 회사와 A. 찬 설탕 회사의 CEO입니다.

 

그가 Beautiful Girl을 발표 한 90년대 세계인들은 Jose Mari Chan의 국적과 외모에 상관없이 그를 사랑했습니다. 심지어 미국에서 조차...우리나라에서 조차...   인터넷이 발달하지 못했던 20여년전, 그의 노래는 세계인에 가슴에 천천히 퍼져 잔잔하게 흘렀습니다.

물론 그가 동양인 이라는 것과 예쁘지 않은 외모에 실망한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는 결국 아름다운 노래로 그런 사람들조차 감동 시켰네요...

 

Beautiful Girl-Jose Mari Chan

https://www.youtube.com/watch?v=xhUuCAhtmr0

 

 

 

 

Beautiful Girl-Jose Mari Chan

 

 

Beautiful girl, wherever you are
I knew when I saw you, you had opened the door
I knew that I'd love again after a long, long while
I'd love again.

아름다운 그대여, 그대가 어디 있든지
난 당신을 보았을때 알았어요
당신이 문을 열고 들어 왔을 때
난 알았어요..내가 다시 사랑을 하게 되리라는 걸
오랜 시간이 흐른 후에
내가 다시 사랑을 하게 될거라는걸

You said "hello" and I turned to go
But something in your eyes left my heart beating so
I just knew that I'd love again after a long, long while
I'd love again.
당신이 안녕이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난 가려고 돌아섰어요
그렇지만 당신 눈을 보는 순간
나의 가슴이 두근거렸어요
난 그냥 알아버렸어요
내가 다시 사랑하게 되리라는 걸
오랜 시간이 흐른 후에
내가 다시 사랑하게 될거라는걸

Refrain : It was destiny's game
For when love finally came on
I rushed in line onl  y to find
That you were gone.
그건 운명의 장난이었어요
마침내 사랑이 내게 왔지만
당신을 찾기 위해..서둘러 달려갔을 땐
당신은 이미 가고 없었어요

Whenever you are, I fear that I might
Have lost you forever like a song in the night
Now that I've loved again after a long, long while
I've loved again.
당신이 어느 곳에 있든지
당신을 영원히 잃게 될까봐 두려워요.
빛을 잃은 노래처럼
지금 난 다시 사랑을 해요
오랜 시간이 흐른 후에
난 다시 사랑을 해요

*Repeat Refrain

Beautiful girl, I'll search on for you
'Til all of your loveliness in my arms come true
You've made me love again after a long, long while
In love again
And I'm glad that it's you
Hmm, beautiful girl
아름다운 소녀여..난 당신을 찾을거에요
당신의 모든 사랑스러움이
내 품안에서 실현될 때까지
당신이 나를 다시 사랑하게 만드는군요
오랜 시간이 흐른 후에 나는 다시 사랑을 하네요
그리고 난 기뻐요 그 사람이 당신이라서
음,,,아름다운 그대여,,아름다운 사람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