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스하게 하는../음악과영화이야기

옥상달빛 - 선물할게

용흥 2015. 11. 26. 02:12

 

 

옥상달빛 - 선물할게

 

 

속삭이는 듯 잔잔한 깨끗한 목소리, 초반에 흐르는 기타의 선율과 여린 화음을 연상케하는 휘바람소리에.. 3박자 리듬의 귀여운 왈츠풍...

 

 

 

옥상달빛 - 선물할게 (가사)

 

내가 노래를 들려줄게 

내가 휘파람 불어줄게


맑은 너의 눈보며 맨발의 널 보며

내 마음도 깨끗해져요


우린 너무나 먼 곳에 한참을 달려도

널 만나 행복해졌어

 

이제 노래를 불러줄게


내가 염소를 선물할게

내가 신발을 신겨줄게


벅찬 너의 눈보며 웃는 너를 보며

내 마음도 행복해져요


우린 너무나 먼 곳에 떨어져 있지만

널 도와 행복해졌어


이제 노래를 들려줄게 

 

이제 너에게 선물할게 

 

 

 

 

 

 

 

 

 

옥상달빛, 12월 26~28일

연말 단독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 개최

 

따뜻하고 솔직한 음악을 추구하는 여성 듀오 옥상달빛이 12월 26일(토)부터 27일(일), 28일(월) 3일간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 2015 옥상달빛 연말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 를 개최한다. 한 해를 열심히 달려온 관객들에게 위로와 박수갈채를 보내는 노래들과 이야기로 채워지는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는 2011년 겨울에 시작되어 매년 연말마다 진행되는 옥상달빛의 전매특허 공연 브랜드이다. 

‘올해도(島)’ 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캠핑 컨셉, 놀이공원을 찾아가는 컨셉 등 유쾌한 기획으로 매년 매진을 기록해온 [수고했어, 올해도] 는 올해도 변함없이 하루하루 다른 관객층을 맞이하는 ‘맞춤형’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의 첫날인 26일은 야근과 상사에게 치이는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의 날’, 27일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모두의 날’, 28일은 학업, 취업에 지쳐가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학생의 날’의 컨셉이 예정되어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참신한 구성과 높은 완성도로 진일보하고 있는 [수고했어, 올해도] 공연은 담담하면서도 큰 힘이 되어주는 옥상달빛 특유의 따뜻한 위로가 관객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10월 30일(금) 낮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다. 상세한 정보는 프라이빗커브 공식 홈페이지(privatecurve.com)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privatecurve), 트위터(twitter.com/privatecurve)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3-0595.

글 내용은 서울스포츠 기사 원문 중에서...